CX Manager

스테이폴리오는 '머무름만으로 여행이 되는 새로운 숙박 경험'을 선도하는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입니다.


HQ팀은 서울과 제주를 주 무대로 스테이폴리오만의 비전과 독창성, 디자인, 환대, 가격의 네 가지 관점이 담긴 공간을 운영 및 관리합니다. 머무는 장소는 누구에게나 추억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무인 시스템에서도 따뜻한 환대 속에서 머무를 수 있도록 고객 여정의 모든 경험을 세심하게 고민하며, 여행자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경험에 주의를 기울여 머무는 곳으로부터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바람직한 숙박문화를 선도하고자 합니다.




에셋파트 CX MANAGER(서울) 은 어떤 일을 하나요?

기존 숙박 업계에 존재하지 않았던 스테이폴리오만의 독자적인 서비스를 위해 고안된 포지션입니다. 호스트의 철학이 담긴 오리지널리티가 넘치는 숙소들을 고객 분들이 온전히 경험하고, 기대 이상의 영감을 얻어 일상으로 돌아가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X MANAGER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담당하며 최전선에서 스테이폴리오의 미션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 운영 스테이의 예약 관리부터 운영 전반을 담당합니다.
  • 고객의 입실부터 퇴실까지 온오프라인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의 편의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개선합니다.
  • 스테이 매니저와의 관계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스테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 운영 관련 정보의 데이터화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방향성과 전략을 수립합니다.
  • 스테이 내 IoT와 서비스를 통해 스테이폴리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고도화된 서비스를 기획하고 제공합니다.
  • 직접 운영함으로써 독자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보다 많은 잠재고객에게 다가가 예약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 긍정적 태도의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분
  •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분
  • 디테일하고 꼼꼼한 성격으로 스테이의 운영과 관리를 수행할 수 있는 분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감각으로 스테이 매니저 및 업무 파트너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분
  • CS업무를 넘어 고도화된 환대요소를 기획 및 운영해본 경험이 있거나 의지가 있는 분
  • 영어 및 제2외국어 구사가 원활하여 글로벌 게스트를 대상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분
  • 차량 운전 가능한 분



이런 경험이나 성향을 가지고 계시다면 더욱 좋습니다.
  • CS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로컬 브랜드와 서비스에 흥미가 있는 분
  • 여행지 또는 로컬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과 이를 상품 및 브랜드로 개발하는 일에 관심이 많은 분
  • 숙박/공간 뿐만 아니라 F&B, 라이프스타일 등 자신만의 취향과 기준을 갖고 있는 분
  • 상품 또는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디자인 툴 사용 가능한 분



HQ팀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
  • 운영 스테이의 기획부터 참여하며 브랜드 및 공간 운영의 A to Z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높은 감도의 호스트 및 게스트와의 소통을 통해 수준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호스트, 게스트, 매니저, 협렵업체 등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스테이 관련 이슈를 대응하고 해결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 운영상의 주요 지표 분석을 통해 운영 전략 수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라이프스타일/F&B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 운영 능력을 숙지할 수 있습니다.
  • IoT, AI 챗봇 등 감성의 영역을 충족시키는 최전선의 테크놀로지에 대한 지식과 실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근무 조건
  • 근무 위치 : 서울 종로구 통인동 74 (스테이폴리오 본사)
  • 근무 시간 : 주 5일,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말 근무 필수)
  • 근무형태 : 계약직 (6개월 계약직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전형 절차
  • 모집기간 : 채용시까지 
  • 급여 : 면접 후 결정




채용과정
1️.  서류 접수
  • 제출 서류 : 1) 이력서+자기소개서 2) 기존에 참여했던 결과물이 확인 가능한 포트폴리오
  • 자기소개서에는 HQ팀 CX MANAGER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 본 채용은 서울 지역만 채용합니다. 희망하시는 근무지를 선택 후 제목에 기재해주세요.
2️.  1차 인터뷰
  • 함께 일할 팀의 리더와 팀원 그리고 피플 매니저와 만나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3️.  2차 인터뷰
  • 임원 면접으로 조직 문화 핏이 잘 맞을지 서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4.  최종 합격
  • 2차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 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 기타 참고사항 ]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면접 일정 및 결과는 개별 통지를 드립니다.

*채용 문의는 채용담당자 이메일 asset@stayfolio.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문의는 받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